올해로 15주년을 맞은 국내 순수 커피브랜드 ‘토프레소’가 2019 가을 신메뉴 ‘커스터드 커피’와 ‘모짜 토스트’를 출시했다.
토프레소의 가을 신메뉴는 ‘Custard in Fall’을 테마로 한 커스터드 크림샷, 커스터드 플랫라떼 등 커스터드 음료 2종과 ‘맛있는 여유’ 테마의 모짜 더블 토스트, 모짜 초코 토스트 등 토스트 메뉴 2종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맛으로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토프레소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오는 10월 9일(수), 23일(수)에 진행한다. 사업 설명회는 메뉴 시음, 카페 창업 노하우 외에도 창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토프레소 공식 홈페이지(www.topress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