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목 [브랜드 리뷰] 15년간 가맹점과의 법적 분쟁 ‘0건’을 기록한 ‘토프레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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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리뷰] 15년간 가맹점과의 법적 분쟁 ‘0건’을 기록한 ‘토프레소’

체계적인 가맹점 운영과 합리적인 창업비용으로 좋은 파트너십 유지
기사입력 2019.09.16 1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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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 상무점.jpg
‘토프레소’ 광주 상무점

 

올해로 15주년을 맞은 국내 순수커피 브랜드 토프레소는 신뢰와 상생을 기업의 주요 가치로 가맹점과 고객 모두의 만족을 위해 꾸준히 변화하고 성장하며, 가맹점과 고객들의 편의에 집중하고 있다. 토프레소는 15년간 가맹점과의 법적 분쟁 ‘0을 자부하며, 가맹점 운영 노하우와 경쟁력이 검증된 신뢰있는 브랜드이다. 국내외 가맹점 수는 201812월 기준으로 총 243개에 이른다.

 

토프레소는 신선한 커피를 위하여 2008년 업계 최초로 로스팅 시스템을 구축하여 당일 주문, 당일 로스팅, 당일 발송(Darily Order Roasted System)으로 최고 품질의 신선한 원두를 전국 매장에 공급하고 있으며, 트렌드에 맞춰 출시되는 신메뉴와 고객 검증된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이는 등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토프레소는 투자 비용을 사전에 예측할 수 있는 독자적인 예상 견적 시스템으로 예비창업자의 실질적인 비용에 대한 사전 검토가 가능하다. ‘예상 견적 시스템은 체계적인 상권 분석을 통한 안정적인 점포 개발 후 예정 점포 실측과 도면 및 디자인 시안 작업을 진행하고, 실제 예상견적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창업 계획을 수립한다.

   

수원 인계 빈센트점.jpg
‘토프레소’ 수원 인계 빈센트점

 

또한,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6 MONTH PROGRAM’을 통해 신규 가맹점의 안정화에 기여하며, 담당 전임 제도를 통해 가맹점 이슈를 가맹 본부의 전문 지원 조직과 적극 소통하고 가맹점의 운영 효율과 편의를 제공하여 가맹점주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체계적인 가맹점 운영과 합리적인 창업비용으로 가맹점과의 좋은 파트너십 유지에 힘쓰고 있으며, 매출 증대와 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가맹점 상생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토프레소는 카페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가맹점주들을 위한 사업 설명회를 매월 2회 실시하고 있다. 사업설명회는 메뉴 시음, 카페 창업 노하우 외에도 창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사업설명회 참여가 어려운 경우 토프레소 홈페이지를 통해 24시간 창업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역 방문을 통한 창업 상담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 창업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창업문의_ 1688-9519 | www.topresso.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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