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목 [브랜드 리뷰] 설렁탕에 대해 새롭게 해석하다, 본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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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리뷰] 설렁탕에 대해 새롭게 해석하다, 본설

3색 육수에 3가지 음식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
기사입력 2019.09.11 1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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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설2.jpg

본설은 정직하다. 첨가물 없이 오로지 국내산 한우 사골만을 고압 추출 방식으로 진하게 우려내어 더욱 깊고 진한 뽀얀 육수를 담아낸다.

 

 

본설에는 즐거움이 있다. 2030 여성을 타깃으로 백, , 황 세가지 색과 맛을 통해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설령탕을 제공한다. 한우 사골육수의 건강함을 그대로 담은 백(), 청양고추와 특제 양념을 더해 맛있게 매콤한 홍(), 3가지 발효 된장의 진한 풍미가 일품인 황() 3색의 육수에 명품 신동진 쌀로 지은 고슬고슬한 밥, 특별 공정으로 탄생시킨 탱탱한 구운 밀면, 풍성한 육즙이 촉촉히 배여 든 만두 등 3가지 음식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하는 9가지 색다른 맛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본설은 편안하다. 혼자여도 마음 편히 즐길 수 있는 1인 테이블에서 여럿이라면 더욱 활력을 더하는 친근한 인테리어까지 새로운 음식과 생각을 만나는 새로운 공간을 제공한다.

 

고객 입장에서 뿐만 아니라 가맹점들의 운영에서도 본설은 기존 설렁탕 전문점의 한계를 뛰어 넘는다. 전처리 식재표 및 재료 간소화로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했으며 30초만에 설렁탕을 제공하는 등 빠른 조리와 빠른 회전율로 수익률을 높였다. 키오스크 시스템 도입을 통한 운영 효율 및 인건비 절감은 물론 매장내 식사와 함께 차별화된 포장 패키지와 샵인샵 제품 판매로 매출을 증대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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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 차원에서도 가맹점들의 매출 증진을 위해 드라마 및 예능 PPL 협찬 등 다양한 TV 광고 활동을 비롯해 블로그, SNS, 배너 광고 등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시행과 언론 매체를 통한 지속적인 브랜드 홍보 활동을 적극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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