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목 [브랜드 리뷰] 화끈한 닭갈비와 신선한 해물의 만남 ‘홍춘천 치즈닭갈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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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리뷰] 화끈한 닭갈비와 신선한 해물의 만남 ‘홍춘천 치즈닭갈비’

저렴한 투자비용과 적은 관리비용으로 꾸준한 수익 창출
기사입력 2019.09.10 1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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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춘천닭갈비.jpg

23년 역사를 지닌 외식 전문 중견 프랜차이즈 기업 훌랄라는 고객 최우선주의 원칙 아래 변화와 혁신으로 가성비, 가심비가 높은 메뉴를 개발, 가맹점 및 협력업체와 상생 발전하고 있다.

 

이에 홍춘천 치즈닭갈비는 과거 춘천 닭갈비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뉴트로를 콘셉트로 중장년층과 젊은층 모두의 발걸음을 잡았다. 신선한 원육, 100% 모짜렐라, 천연 치즈 등 주요 식재료는 물론 차별화된 소스 역시 2030 여성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홍춘천의 소스는 청양고추, 마늘, 생강 등 15가지 천연 재료를 섞어 아주매운맛, 매운맛, 중간맛, 순한맛 등 총 4가지로 고객의 취향대로 고를 수 있다.

 

모든 메뉴가 주방에서 조리되어 각 테이블에 나가기 때문에 약한 가스 불로 데워서 바로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홍춘천치즈닭갈비, 김치치즈닭갈비, 오징어치즈닭갈비, 문어치즈닭갈비, 새우치즈닭갈비 등 뛰어난 맛과 비주얼을 갖춘 다양한 닭갈비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김치치즈닭갈비는 매콤한 닭갈비와 아삭한 김치, 고소한 맛의 치즈가 듬뿍 들어가 여성층은 물론 남성층에게도 인기다. 저녁 9시 이후에는 간장치킨, 수제어묵탕 등 포차안주까지 판매, 매출 극대화를 꾀했다.

 

본사가 원재료를 대량으로 구매,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자체 생산 공장과 물류센터에서 식재료를 생산함으로써 생산 및 유통마진을 낮췄다. 원팩으로 공급하기 때문에 창업자들은 간편한 조리만 하면 된다. 골목상권 전략을 펼치기 때문에 초기 투자비용을 비롯, 임차료 등 고정비도 적게 든다. R&D 센터를 통한 꾸준한 메뉴개발과 홍보 및 마케팅에 대한 본사의 지속적인 투자로 점주는 매장 운영에만 집중하면 된다.

 

매운 맛을 강조하는 빨강과 치즈의 노란색을 포인트로 전체적인 매장 분위기는 블루의 톤다운된 빛깔로 심플하면서도 화려하게 디자인했다. 고객을 사로잡는 세련된 인테리어로 유행을 선도하는 독창적이고 선구적인 디자인, 시각적인 효과가 돋보이는 인테리어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창업문의_1899-3117 | www.hongchuncheo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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