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목 [브랜드 리뷰] 대한민국 1세대 수제맥주 양조장 ‘트레비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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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리뷰] 대한민국 1세대 수제맥주 양조장 ‘트레비어’

수제맥주의 대중화를 넘어 양주장을 중심으로 문화를 나누다
기사입력 2019.08.20 15: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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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레비어.jpg

 

2003년도 울산에서 시작된 트레비어는 대표적인 한국의 1세대 수제맥주 회사이다. 주세법 개정 이후 한국의 수제맥주의 시작부터 지금까지 묵묵히 좋은 맥주를 담아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트레비 브로이브루펍에서 시작한 트레비어는 지속적으로 좋은 맥주를 생산하며 울산시민들과 소통하며 꾸준한 사랑받고 있다. 2014년 주세법 재개정을 통하여 소규모 수제맥주의 영업장 외부유통이 가능해짐에 따라 외부유통을 위한 트레비어 브루어리 프로젝트를 진행, 운영하게 됐다. 이에 트레비어 브루어리는 좋은 맥주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을 넘어서 양조장을 중심으로 하여 문화를 나눌 수 있는 생태계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탄탄한 기본을 바탕으로 다양한 맥주의 세계를 펼치는 트레비어는 독일사람들의 일상 음료 둥켈’, 독일산 밀로 만든 울산 밀맥주 바이젠’, 체코 맥주의 독일식 해석 필스너’, 미국 동부식 스타일 인디아 페일 에일’, 영국에서 러시아 황실로 진상된 맥주 임페리얼 스타우트’, 추수하면서 마시던 벨기에식 농주 세종10여 종의 맥주를 생산하고 있다.

트레비어1.jpg

 

특히 트레비어 처용 IPL’은 울산의 트레비어의 기술력과 트렌드를 리드하는 서울의 어메이징의 기획력이 만난 새로운 라거로 에일처럼 향긋하면서도 라거의 청량함과 깔끔함이 매력적이다. 미국에서 생산된 시트러스 홉을 여러 번 아낌없이 넣어 쓴맛은 적게, 향기는 풍부하게 냈으며 입안에 머금으면 과일바구니의 풍미가 화사하게 다가오지만 이내 사라지며 깔끔하게 마무리 된다.

 

트레비어는 연간 100만리터 규모의 생산 설비를 도입하였으며 현재 약 전국 300여개 수제맥주 전문점에 납품하고 있다. 이와 함께 수제 맥주 관련 사업을 시작하는 창업자들에게 최상의 플랫폼을 제시하기 위해 오랜 시간 브루펍을 통해 검증된 트레비어만의 전략을 전수해주고 있다.

 

창업문의_ 052-225-1111 | www.trevie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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