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목 한 매장에 두 브랜드? 육수당 샵인샵 개념으로 배달 브랜드 론칭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한 매장에 두 브랜드? 육수당 샵인샵 개념으로 배달 브랜드 론칭

육수당 직영점에 ‘나홀로밥상’ 배달 전문 브랜드 론칭해 시범 운영
기사입력 2020.08.28 12:01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샵인샵 개념으로 배달 브랜드를 론칭했다.

 

육수당은 직영 매장에 나홀로밥상이라는 배달 전문 브랜드를 론칭해 시범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육수당 내 배달 브랜드 론칭은 비대면/언택트 대중화에 따른 배달 음식의 수요증가로 보다 다양한 메뉴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와 기존 육수당과의 시너지효과로 창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에 따라 배달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

 

▲ 나홀로밥상 이미지


육수당과 함께 운영되는 배달 브랜드 나홀로밥상은 1인가구 및 혼밥족들을 위한 비빔밥정식세트막국수 등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1인 메뉴에 적합한 브랜드인 만큼 메뉴 하나만 시켜도 배달이 가능해 혼밥족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배달 브랜드의 메뉴들은 육수당 메뉴의 식자재 활용 및 원팩시스템 공급으로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어 기존 육수당 매장 인력만으로도 충분히 운영이 가능하다.

 

육수당은 직영점을 통해 시범적으로 배달 브랜드를 운영하면서 매뉴얼 정립 및 고객과 점주들의 반응을 살펴본 후 가맹점에도 도입한다는 방침이다.

 

육수당 관계자는 요즘은 혼밥족과 비대면/언택트가 주요 소비트렌드로 자리 잡은 만큼 배달 브랜드 운영이 점주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 판단해 나홀로밥상을 론칭하게 되었다며 주방 설비나 매장 확장 없이 하나의 매장에 두 브랜드가 운영될 수 있어 매출 증진과 창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제일창업경제신문 & fc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제호:제일창업경제신문 | 등록번호 : 서울,아52465 | 등록일 2019년 07월 03일 | 대표이사발행인 : 홍병열 | 편집인 : 김정만 | 
  • (주)제일좋은전람 | 설립일 : 2011년 6월 20일 | 사업자등록번호 : 109-86-30028  | 08591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30, 1503호(가산동,에이스하이엔드타워10)  
  • 대표전화 : 02-856-1402 [오전 9시~오후6시 / 토, 일, 공휴일 제외(12시30분~13시30분 점심)]  
  • Copyright © 2018 제일창업경제신문 fcnews.co.kr 의 모든 컨텐츠는 지적 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하는 행위는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일창업경제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